KCC,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소개
KCC,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KCC(대표 정몽익)가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CC는 지난달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유일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2017’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 화장품 시장 추세에 맞춰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홍보 및 판촉활동도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KCC는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오랜 지속력을 구현할 기능성 원료 ‘레진블렌드’ㆍ‘아크릴레이트 실록산’을 주력으로, 피부 감촉을 좋게 해주는 ‘엘라스토머 파우더’, 고기능성 하이브리드 파우더 제품 및 응용 화장품 제형 등 모두 41종의 제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KCC 관계자는 “가장 인지도 높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가 한국에서 열려 참석, KCC의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의 우수한 기술력을 자세히 소개했다”면서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국가별, 고객유형별 커스터마이징과 지속적인 고기능성 제품개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