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송승헌·고아라·이엘·김동준 대본 리딩, 최강 호흡…‘구해줘’ 후속작
‘블랙’ 송승헌·고아라·이엘·김동준 대본 리딩, 최강 호흡…‘구해줘’ 후속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리지널 ‘블랙’
▲ OCN 오리지널 ‘블랙’
OCN의 기대작 ‘블랙’이 미스터리한 불꽃 열연이 돋보였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블랙’은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블랙)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인간(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다. 

독보적인 장르물 연출을 선보여온 김홍선 감독과 촘촘하고 밀도 있는 전개가 돋보이는 최란 작가의 만남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24일 상암동에서 진행된 ‘블랙’ 대본 리딩 현장에는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 김원해, 박두식, 김재영, 조재윤, 정석용, 이철민 등 주요 출연진이 대거 참석했다. 

시작 전부터 대본에 몰입하던 배우들은 독특한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뒷받침하며 몰입력을 끌어올렸고, 미스터리 속에서 기습적으로 터지는 웃음 포인트를 함께 즐기며 최강의 호흡을 선보였다.

한편 오늘(10일), 주연 배우들의 생생한 활약이 돋보였던 대본 리딩 영상을 네이버TV(http://naver.me/FX61eMel)에 공개,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끈 ‘블랙’은 ‘보이스’의 김홍선 감독과 ‘신의 선물-14일’의 최란 작가가 뭉친 작품이다.

‘구해줘’ 후속으로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