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아이 동반 고객 위한 키즈 전용 공간 강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아이 동반 고객 위한 키즈 전용 공간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 개발·출시 계획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키즈존.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키즈존.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을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강화한 키즈전용 공간은 키즈존과 게임존이다.

키즈존은 2~6세 영유아 전용 특화 공간으로 영유아 자녀들에게 최적화된 오감 만족 체험형 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설명했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물 놀이터, 미끄럼틀과 이어진 풀장을 즐길 수 있는 폼핏 놀이터, 장난감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미니블록 놀이터 등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됐다.

모든 바닥과 벽면에는 푹신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를 설치하고 놀이시설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돼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게임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차별화된 공간이라고 설명한다. 최신 VR 게임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다트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오락 시설을 추가로 설치해 더욱 다양한 게임이 가능하다.

키즈존과 게임존은 호텔 3층에 마련됐으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이와 함께 키즈존과 게임존 바로 옆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에서는 성인 풀장과 유아 풀장이 마련돼 아이와 가족이 함께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수영장은 클럽 객실 투숙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부모들이 증가하고 있어 키즈존과 게임존 운영을 보다 강화했다”며 “최근 투숙률이 높아지는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해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백상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