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연예병사 됐다
문희준 연예병사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대 후반 큰 인기를 끌었던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28) 이병이 국방홍보원 연예병사로 선발됐다. 국방홍보원은 24일 문 이병 등 8명을 연예병사로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입대한 문 이병은 앞으로 국군방송 TV(KFN) 출연을 비롯해 군장병 위문공연인 ‘위문열차’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군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에 문 이병과 함께 선발된 연예병사는 MBC 드라마 ‘신입사원’과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에 출연한 탤런트 겸 영화배우 서동원(27) 일병,개그맨 김명철(27) 일병,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박휴성(21) 이병 등이다.

문 이병 등은 현재 활동중인 홍경인 윤계상 박광현 곽태근(지성) 등 연예병사들과 호흡을 맞춰 5월부터 본격적으로 군 홍보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번 연예병사 선발에는 60여명이 지원했으며,실기테스트 및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됐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