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19일부터 계약…실수요자 관심 집중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19일부터 계약…실수요자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평지 아파트로 안정성과 편의성 갖춰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석경 투시도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가 정당 계약을 앞두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지에 위치해 안정성이 높고 역세권 입지로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어서다.

대림산업은 지난 10월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6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계약 일정은 오는 11월 19일~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59㎡ 72가구, 76㎡ 99가구, 84㎡ 284가구로 아파트 총 455가구와 전용면적 52㎡ 오피스텔 96실 등 총 5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단지는 평지에 위치해 경사지나 구릉지가 많은 지역에 들어선 주거단지 대비 부모님 및 자녀들과 지내기에 안전하고 편의성이 높다는 평가다. 평지는 경사지 대비 겨울철 차량 운행에 불편이 작고, 자녀들의 자전거 및 킥보드 이용에도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다.

또한 부산지하철 1, 3호선 연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까지 갖춰 편의성도 극대화됐다.

특히 부산시 내에서도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으면서 평지에 자리한 역세권 주거단지는 희소성이 높아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배후수요는 물론 풍부한 주거 인프라까지 갖췄다. 단지가 자리한 연제구는 부산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최중심지에 있으며 부산지하철 연산역 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등 교통망이 구축돼 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연산점)와 이마트(연제점)가 인접해 있으며 부산의료원도 가까워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연서초가 위치하고 단지 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제고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우수한 학군이 조성돼 있다. 또한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1km 내에 위치한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있으며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서울=백상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