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강혁민 "정준영, 잠자리 자랑…병적이었다"
유튜버 강혁민 "정준영, 잠자리 자랑…병적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강혁민이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의 과거 행실을 폭로했다. 유튜브 캡처
유튜버 강혁민이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의 과거 행실을 폭로했다. 유튜브 캡처

유튜버 강혁민이 성관계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의 과거 행실을 폭로했다.

강혁민은 지난 25일 자신이 운영하는 '혁민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혁민이 생각하는 정준영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강혁민은 "그 형과 잇엇던 모든 걸 말할 순 없지만 내 의견을 말할 순 있을 것 같다"며 "그 형은 솔직히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 굉장히 문란했고, 병적으로 심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강혁민은 지난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5'에서 정준영과 함께 1년 정도 출연한 바 있다.

강혁민은 "그 형과 대화하면 '어제 누구랑 술 먹었고 누구와 잤다'는 식의 대화밖에 안했다. 나는 누나가 있어서인지 그런 사람과 가까워질 수 없었다"면서 "소개시켜 달라는 친구들을 극구 말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자 출연자들에게는 '준영이 형을 조심하라'고, 경계 하라고 주의를 줬다"고 덧붙였다.

또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와 관련 강혁민은 "그 때는 그 형이 그런 영상까지 찍는 줄은 몰랐다. 하지만 여자문제가 문란한 사람이었다. 언젠가는 문제가 될 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너무 늦게 터졌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1일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한 혐의로 구속됐다. 지난 2015년 말부터 빅뱅 전 멤버 승리,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 유리홀딩스 유 대표 등과 함께 있는 카톡방 등에서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