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기 도의회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김원기 도의회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0414 김원기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3)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ㆍ의정부4)은 지난 13일 의정부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이ㆍ취임식에서 제6대 연맹장으로 취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더불어민주당ㆍ안산1),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ㆍ수원11), 박옥분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장(더불어민주당ㆍ수원2)을 비롯한 도의원 및 윤창하 도교육청 제2부교육감, 안병용 의정부시장, 김민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장, 시의원, 기관ㆍ사회 단체장, 연맹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제5대 김재근 연맹장의 뒤를 이어 제6대 연맹장으로 취임한 김원기 부의장은 취임사를 통해 “스카우트 운동을 통해 미래 성장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푸른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단체 활성화 등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한준 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도의회에서도 앞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며 호연지기를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추대를 통해 연맹장으로 취임한 김 부의장을 다시 한 번 축하했다.
 

▲ 20190414 김원기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2)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