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경기사랑의열매 나눔문화 확산 위한 협약 진행
평택시-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경기사랑의열매 나눔문화 확산 위한 협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22일 평택시청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유기덕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김향순 평택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시 ‘기부문화 활성화 사업’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기부문화 활성화 사업’은 평택시 사회복지 증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평택시와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경기사랑의열매(평택 행복나눔본부)가 협약을 맺은 것으로, 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평택시 저소득가정 생계?의료비 등으로 지원하게 된다. 평택시와 평탠산업단지관리공단은 지역 자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며, 회원 업체들이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 기부문화 확산에 협력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하길 바라며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경기사랑의열매와 함께 평택시민들의 행복한 미래를 그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유기덕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평택 구석구석에 닿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 협약에 임했다”며 “평택시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더욱 발전할 것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평택시 복지발전을 위해 기꺼이 협약에 동참해준 평택시와 평택산업단지관리공단에 감사드린다”며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모금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