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어린이날 맞아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개최
킨텍스, 어린이날 맞아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킨텍스에서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하여 ‘3代가 함께하는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은 킨텍스와 유아·어린이 전문기업인 유아림이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간에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6,000평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기문화행사이며,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킨텍스 2전시장 10홀 내부(키즈락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는 경기도 내 거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8가정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킨텍스는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전원 ‘키즈락(樂) 페스티벌’ 전시 및 드림놀이터 자유이용권을 지급하며, 대형 윷놀이 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우승상품 및 참가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미선정된 지원자 중에서도 10가정을 추가 선정하여 ‘키즈락(樂) 페스티벌’ 행사 무료입장권을 전달할 예정이며, 일반참관객들도 현장 이벤트 참가를 통해 풍성하게 준비된 선물들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함께 킨텍스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 행사기간 중 드림스타트센터를 통해 지역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키즈락(樂) 페스티벌’ 행사 무료입장권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키즈락 가족사랑 이벤트’ 신청자 모집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온라인(킨텍스 홈페이 내 공지사항 참조)을 통해 접수하며, 선정은 추첨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킨텍스 홈페이지 또는 행사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고양=유제원 송주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