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녀가수' 현숙, 산청군 이동목욕차량 전달
'효녀가수' 현숙, 산청군 이동목욕차량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8일 경상남도 산청군청에서 가수 현숙씨로부터 1.5t 이동목욕차량 1대를 전달받았다.

기증받은 이동목욕 차량은 산청복음노인복지센터로 전달돼 지역 내 장애인 및 65세 이상의 노인 중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목욕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현숙씨는 “이웃들에게 베풀며 살아야 한다는 부모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동목욕 차량을 통해 어르신들이 쾌적한 목욕 서비스를 제공받아 몸과 마음도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숙씨는 지난 2004년 전북 김제를 시작으로 인천 연평도, 강원도 정선군, 인제군, 횡성군, 전북 순창군, 전남 장흥군, 고흥군, 충북 영동군, 충남 청양군, 경북 칠곡군, 청송군, 경남 하동군, 경남 울주군, 산청군, 울릉도에 이동목욕차량을 기부하고 지역의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목욕봉사를 이어왔다. 또 2013년 5월 사랑의열매에 1억을 기부하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한 바 있다.

아울러 차량 기부 외에도 현숙씨는 소아암·백혈병 환아를 돕기 위한 수술비 후원과 전북 김제시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금 기부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경기사랑의열매 관계자는 “어려운 어르신들과 이웃들에게 효(孝)의 마음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현숙씨가 나눔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진정성 있는 마음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