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공식 서포터즈인 ‘KCA 서포터즈단’이 공식 발족했다.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사무국은 지난 9일 서울에서 박람회 주관사 이문섭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 및 대학생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CA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위촉된 ‘KCA 서포터즈‘는 이날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약 2개월 동안 블로그, SNS 등의 온라인에서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의 콘텐츠 제작과 지방의회 및 지방분권과 관련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또 오프라인 방식으로 지방의회를 직접 찾아가 홍보 활동에 주력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관람객들의 원활한 참여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박람회를 만들기 위한 현장활동을 이어간다.

발대식에서 이문섭 대표는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는 지방의회의 가치를 한 층 더 높일 박람회로 1기로서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이번 박람회는 특히 지방의회의 가치를 드높여 지방분권과 균형발전 실현에 기여하면서 의회와 행정기관간 소통과 협력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본보와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조직위원회를 비롯 MBN, 강원일보, 경남일보, 경북일보, 경상일보, 전남일보, 전북도민일보, 중도일보, 충북일보, 한라일보 등이 박람회 공동 주최자로 참여했다. 박람회는 오는 7월 4일부터 7월 6일까지 ‘지방의회의 가치를 드높이고 지방분권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문의)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사무국 

김동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