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와 반전의 랩소디…“꿋꿋이 나답게 살고 싶다” 출간
실패와 반전의 랩소디…“꿋꿋이 나답게 살고 싶다”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꿋꿋이 나답게 살고싶다 표지

꿋꿋이 나답게 살고 싶다-앞으로 어떻게 살 건가요?/박성배著/모아북스刊

생계를 위해 일하고, 삶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려고 일하고, 일을 안 하고 빈둥댈 수는 없으니 일하고…우리는 평생 일을 하며 산다.

일하는 이유는 저마다 다를 수 있지만 일을 해야 하는 필요성, 일해서 얻는 결과는 거의 모든 사람이 비슷하지 않을까?

저자 박성배는 2007년 영종도에 건물을 짓기 위해 수억 원의 빚을 지고 말로 다할 수 없는 고통을 겪었다. 인생은 이제 끝났다고 포기하기도 했던 상황에서 어렵고 힘든 13년간의 긴 시간을 1만여 권의 독서와 11권의 책을 집필하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

힘들었던 상황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다시 재기할 수 있었던 7가지 로드맵인 ‘일, 돈, 사랑, 우정, 취미, 여행, 믿음’의 키워드를 정리했으며 독자들에게 열정과 의지로 꿋꿋이 살아갈 수 있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현재의 자기 모습을 냉철하게 파악하고 인생 반전의 삶을 멋지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저자 박성배는 대한민국 대표 책 짓기 코치로서 많은 사람을 코치 하고 있으며 독서광, 작가, 동기부여가, 방송인, 강사, 그리고 목회자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한국선교교육재단 교수, CBS 방송아카데미 교수, 인천공항 한우리 커뮤니티, HANWOORI Community(Church & Mission Valley)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값 1만4천 원

민현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