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인천, 24일 상주전서 ‘직딩데이’ 개최
프로축구 인천, 24일 상주전서 ‘직딩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이벤트ㆍ푸드트럭ㆍ팬 사인회 등 이벤트 풍성
▲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프로축구 K리그1(1부리그) 인천 유나이티드가 24일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13라운드 상주 상무와의 홈경기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직딩데이’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은 북측광장 쉐프트럭 5개소에서 먹거리를 제공하며, 하이트맥주와 함께하는 직장인 룰렛 게임 존과 함께 테라 맥주 시음회(선착순 1천명) 행사를 진행한다.

또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7시부터 30분간 부노자, 이제호 등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경기 전 안영민 장내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스파이용권, 더힐스토리 스파이용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그라운드에선 킥오프에 앞서 유상철 신임 감독을 환영하는 꽃다발 전달식과 관중 인사 세레머니가 펼쳐진다.

하프타임에는 신원휄트㈜ 김규석 부사장이 후원하는 쉐보레 스파크 경품 추첨, 오피셜 파트너 터치플레이와 함께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구독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24일 상주전 홈경기 티켓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일반석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고 시민주주의 경우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