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 초지동 원당마을 주민들 자치회의에서 감사패 받아
박순자, 초지동 원당마을 주민들 자치회의에서 감사패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안산 단원을)은 지난 2일 초지동 원당마을 자치회의에서 주민들로부터 원당마을 주거환경 개선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자치회의는 감사패를 통해 “공직생활의 어려움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으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수년 동안 원당마을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과 마을 발전에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박 위원장은 “주민으로부터 받은 이 감사패는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주민 여러분의 명령으로 알고 안산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신명을 바칠 것을 약속한다”고 화답했다.

박 위원장은 또한 “앞으로 안산시의 미래전략산업인 반월시화 국가산단 스마트 선도 산단 사업을 비롯, 대부도의 상동 도시재생사업과 해양관광 컨텐츠 확충,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신안산선 조기 착공을 비롯한 광역교통 체계 개선을 위해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 위원장은 올해 들어 반월시화 국가산단에 스마트 선도 산단 유치, 안산시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 사업 예산 12억 원, 송호중 실내체육관 건립사업 약 26억 원, 화정천 생태공원화 사업 8억 원, 대부도 상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84억 원, 도리섬 상인회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 사업 3억 원, 도리섬 상인회 주차환경개선사업 3억 원의 예산사업(국비·지방비 합산 기준) 등 안산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김재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