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포천시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 수상
‘2019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서 포천시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지역의 특산물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하고 알리는 ‘2019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이 지난 6일에 개막, 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전국 72개 지자체 300여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포천시는 총 17개 업체가 참가, 25개의 부스에서 직접 생산한 우수 제품을 전시· 판매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로 네 번째 개최되는 ‘2019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 주최로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마케팅을 촉진,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지자체 비즈니스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특산물향토기업관, 이벤트 전시관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했다.

시는 그동안 참가 비용의 부담 등으로 전시회에 참가하기 어려워 제품을 알릴 기회를 얻지 못했던 기업들에 부스 임차비용 등을 지원함으로써 제품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포천시 관은 가구ㆍ공예ㆍ식품ㆍ섬유 등 여러 분야의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많은 방문객의 관심을 끌어 행사 기간에 내내 외부 방문객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기관으로 선정돼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을 수상했다.

포천=김두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