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U-20 월드컵 우승기원 거리응원…시청 앞 광장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 2곳
평택시, U-20 월드컵 우승기원 거리응원…시청 앞 광장과 이충레포츠공원 광장 2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 첫 결승 진출로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U-20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평택시민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16일 치러지는 ‘2019 FIFA U-20 남자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 전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고 시민 대화합을 위한 거리응원전을 개최한다.

거리 응원원전은 시청 앞 분수광장과 이충레포츠공원내 광장 2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시청 앞 분수광장과 이충레포츠공원 내 광장 2개 지역에서 진행되는 거리응원은 15일 오후 10시부터 경기가 끝나는 16일 오전 3시까지 사전공연,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몸풀기 응원전 등이 마련됐다.

폴란드에서 개최된 U-20 남자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은 조2위로 16강에 진출해 일본ㆍ세네갈ㆍ에콰도르를 차례로 꺾으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거리응원전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응원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축하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평택시민들 응원에 힘을 얻어 U-20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최해영ㆍ박명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