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개선학부모연합회ㆍ수원중부경찰서녹색어머니회ㆍ친환경급식경기도운동본부 '상호협력 증진 업무협약' 체결
교육환경개선학부모연합회ㆍ수원중부경찰서녹색어머니회ㆍ친환경급식경기도운동본부 '상호협력 증진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교육환경개선학부모연합회와 수원중부경찰서녹색어머니회, 친환경급식경기도운동본부가 손을 맞잡았다. 세 단체는 16일 경기도교육복지센터에서 ‘상호협력증진 업무협약 체결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정천근 교육환경개선학부모연합회장과 김혜정 수원중부경찰서녹색어머니회장, 구희현 친환경학교급식경기도운동본부 상임대표, 김미경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장을 비롯해 회원 등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단체는 상호 유기적인 업무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인적자원의 교류ㆍ교육, 공동 사업 추진, 공동 행사 개최, 기타 업무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에 서로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학생들의 교육환경과 안전, 먹거리에 힘을 쏟는 세 단체가 상호 유기적인 체계를 맺으면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정천근 교육환경개선학부모연합회장은 “아이들을 위한 활동을 하는 공통의 목적을 가진 단체들이 개별적인 활동을 넘어 유기적인 협의체를 구성함으로써 함께 의견을 듣고 행동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