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TV 서프라이즈' 19세기 라푼젤의 진실부터 난투극된 야구장까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19세기 라푼젤의 진실부터 난투극된 야구장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21일 방송에서는 '미스터리한 라푼젤'부터 1946년 총격사건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미스터리한 라푼젤' 19세기 말, 미국의 한 마을에 라푼젤이라 불리는 특별한 소녀가 있었는데 라푼젤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이었다!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어 놓았던 19세기 라푼젤의 진실이 공개된다.

이어 1979년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은 시카고의 한 야구장에 수만명
의 관중이 난입해 난동 사건이 소개된다. 뜻밖에도 그 이유는 디스코 때문이었는데, 최악의 이벤트라 불리는 이 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

1946년 영국, 대형 극장에서 영화 한 편이 개봉되는데 그 곳에서 누군가 총을 맞아 사망하게 된다. 영화의 한 장면에 묻혀버린 총성! 하지만 어느 누구도 총성을 듣지 못했다는데, 그 미스터리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서프라이즈 X' 코너에서는 죽을 때 까지 잠들지 못하는 병, 피가 섞인 눈물이 흐르는 병, 햇빛에 피부가 타들어가는 병 등! 세상에는 여러 희귀 질환이 존재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쓰러지는 사람들의 이유가 전파를 탄다.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는 한 남자와 고양이의 놀라운 인연을 담은 '정승과 고양이' 편으로 꾸며진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