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모닝 키스한 남성, 연봉 2,30% 높아
'옥탑방의 문제아들' 모닝 키스한 남성, 연봉 2,30% 높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모닝키스와 연봉에 관련된 문제가 출제됐다. 방송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모닝키스와 연봉에 관련된 문제가 출제됐다. 방송 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모닝키스와 연봉에 관련된 문제가 출제됐다.

1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윤소이와 오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놈만 먹는다' 퀴즈에서는 "독일 킬 대학교 심리학 연구진에 따르면 매일 아침에 '이것'을 하는 남자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연봉이 20~30%가량 높다고 한다. '이것'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왔다. 이에 윤소이와 송은이가 키스를 적어 정답을 맞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매일 아침 아내에게 모닝 키스를 하는 남편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5년 더 살고 더 많은 돈을 번다고 한다. 또한 출근 전 아내에게 키스하지 않은 남편이 자동차 사고를 낼 확률도 5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키스하는 남편들이 하루를 적극적인 태도로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것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이어지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모닝 키스 없이 나온 남편들은 하루 종일 우울, 침체된 성향을 보이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NASA가 3만 달러를 건 '스페이스 푸프 챌린지'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