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019년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최
연천군, 2019년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은 21일부터 23일까지 한탄강 관광지에서 ‘제18회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한국농업경영인 경기도대회는 경기지역 시ㆍ군 농업경영인의 정보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농업경쟁력 강화 등 경기도의 농업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경기농업! 건강한 경기농업 생명의 씨앗을 지키고 가꾸는 한농연’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경기도 시장ㆍ군수, 농업 관련 단체장, 연천군민 등 1만여 명이 참석할 예정인 이번 행사는 연천군 농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돼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문화축제의 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1일에 홍보ㆍ체험행사, 전시ㆍ가족행사, 농업골든벨,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22일에 주요 내빈 환영리셉션을 시작으로 개회식이 진행된다. 개회식에는 내빈 축하 인사, 우수농업인 시상, 축하 퍼포먼스 등이 진행되며, 개회식 이후는 화합의 밤 행사가 분위기를 달군다.

행사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폐회식과 함께 한농연 ‘사랑의쌀모으기’ 행사를 진행해 쌀 1천kg를 연천군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중 관내 관광명소 스탬프투어를 실시해 3개소 이상 투어를 완료한 회원에게 1만 원권 연천사랑 상품권을 지급, 지역경제 활성화도 도모한다. 연천=정대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