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안나 11kg 감량…"3개월 금주중"
허안나 11kg 감량…"3개월 금주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안나가 체중 11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허안나 인스타그램
허안나가 체중 11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허안나 인스타그램

개그맨 허안나가 체중 11kg 감량 소식을 전했다.

허안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8일 만에 11.1kg 감량 성공! 2달 반 만에"라며 지난 6월 20일과 9월 6일 체지방성분표를 공개했다.

그는 "3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숨만 쉬어도 살찌는 기분을 느껴보았는가. 신진대사가 비로소 멈추다 못해 속세를 버리시고 절로 들어간 듯 나이가 들며 다이어트가 점점 힘들어져만 갔다"며 속내를 털어놨다.

허안나는 "운동을 통해서 체지방 11%까지 감량한 적도 있었지만, 근육량이 많은 체질이라 울끈불끈 말벌 체형으로 변했다. 설명하자면 허리는 계속 얇아지고 허벅지는 계속 굵어지고, 허리 사이즈와 허벅지 사이즈가 같은 숫자에서 만남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이번엔 현대 과학의 힘을 빌려 절로 들어갔던 신진대사님을 속세로 불러들이고 신자들의 왕래가 없어 문을 닫았던 림프절을 오픈시켰다"며 "20대 초반 이후 15년 만에 몸무게 앞자리 수가 드디어 5가 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기서 또 한번 놀라운건 내가 술을 석 달 동안 안 먹는 기적을 이루고 있는데(엄마도 놀라심) 이 기세라면 요요가 오지 않는 기적을 또 만들어 볼 수 있지 않겠는가"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3개월 금주 중' '살 빠짐' '피부 좋아짐' '취미 시간 증가' '55size' 등의 메모가 적혀 있다.

한편, 허안나는 지난 1월 12일 개그계 선후배로 만난 개그맨 출신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