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공사 부문 대상 수상… “SNS채널 다각화, 소통 주력 등 높게 평가”
한국지역난방공사,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공사 부문 대상 수상… “SNS채널 다각화, 소통 주력 등 높게 평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가 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 공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등이 주최하는 행사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네티즌과 활발히 소통을 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매년 부문별로 시상하고 있다. 한난은 올해 처음으로 참여해 공사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한난은 지난해 SNS채널을 전면 개편해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등 4개의 채널 운영 공사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 것과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과의 소통에 주력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 신규 콘텐츠 정기제작 및 SNS 채널별 특성을 활용한 특별 이벤트 시행으로 네티즌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점 역시 심사에서 긍정적인 평가 요인으로 작용했다.

한난 관계자는 “국민과의 SNS 소통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난은 집단에너지사업, 에너지정책 관련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과 함께하는 친환경에너지공기업으로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