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차서원, 이런 모습 처음이야…과연 무슨 일?
'청일전자 미쓰리' 차서원, 이런 모습 처음이야…과연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서원의 '청일전자 미쓰리' 촬영 현장 스틸. tvN
배우 차서원의 '청일전자 미쓰리' 촬영 현장 스틸. tvN

'청일전자 미쓰리' 차서원이 심각한 까닭은 무엇일까.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차서원. 현재 그는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냉철한 이성과 뜨거운 정의감을 지닌 TM전자 동반성장팀장 박도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차서원은 청일전자에 닥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갑작스레 찾아온 대출금 조기 상환 문제를 막기 위해 동분서주하게 움직였고, 유치장에 신세를 지게 된 정할머니를 도와달라는 이혜리의 진심 어린 부탁을 듣고 방안을 고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늘(17일) '청일전자 미쓰리' 방송을 앞둔 가운데, 사뭇 심각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차서원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구속된 정할머니를 돕기 위해 백방의 방법을 찾아 나선 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스틸 속 차서원은 어느 때보다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진지한 눈빛을 띠며 누군가와 통화를 하기도, 서류를 훑어보는 그의 모습에서는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마저 느껴진다. 과연 차서원이 이번 사건의 해결사로 등극해, 정할머니가 다시 청일전자의 식당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차서원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8회는 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