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예술학부 콘서트 개최
한세대 예술학부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세대학교 예술학부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This is Hansei Concert’를 진행한다.

‘This is Hansei Concert’는 한세대 예술학부가 주최하고 JOIN CLASSIC이 주관하는 행사로, 교수진과 재학생 등 200여 명이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립합창단 예술감독을 역임 중인 윤의중 교수와 전주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한세대 관현악과 유영재 교수가 지휘를 맡았으며, 바이올린 정호진 교수, 테너 김종호 교수, 메조소프라노 류현수 교수가 협연한다.

또 합창제에서 우승한 ‘한세 콘서트 콰이어’, 지역사회와 함께 활동하는 ‘한세 심포니 오케스트라’, 직접 곡을 만드는 ‘한세 작편곡연구회’, 실험적 연주단체인 ‘피아노 블러바드’, 음악의 장르를 확장하고 있는 ‘한세 피아노 앙상블’ 등 전문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팀 등이 함께 공연한다.

콘서트의 지휘를 맡은 유영재 교수는 “외부 콘서트홀에서 진행하게 되어 설렘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클래식에 대한 인식변화와 모든 음악학도 및 지역 주민을 위해 한층 더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콘서트홀에서 120분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이 낯선 관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콘서트를 통한 발전기금 후원금 및 티켓 수익금은 지역주민을 위한 음악회 개최와 특색있는 음악회 준비 등에 사용된다. 군포=윤덕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