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 '제12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 '제12회 사랑나눔 골프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지소장 최규삼)는 지난 6일 하남 캐슬렉스 골프클럽에서 ‘제12회 사랑나눔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법무보호대상자 사회복귀 기금 마련을 위해 열렸으며, 행사는 법사랑위원 성남지역연합회(회장 백남홍)가 주최하고 법사랑위원 성남지역연합회 청소년위원협의회 및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가 주관했다. 또 법사랑위원 수정ㆍ중원ㆍ분당ㆍ광주ㆍ하남 5개 지구협의회 및 은행나무 청소년선도장학재단과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 등이 후원했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골프대회는 사회의 온정으로 보호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이끌어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법무보호대상자 보호활동 동참 유도가 목적이다.

백남홍 회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 사회가 이들에 대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규삼 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자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로 노력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의 수익금 1천만 원 전액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동부지소에서 보호 중인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사회복귀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채태병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