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측 "미래·코코로·린린 전속계약 해지…7인조로 재정비"(전문)
체리블렛 측 "미래·코코로·린린 전속계약 해지…7인조로 재정비"(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체리블렛. 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체리블렛. FNC엔터테인먼트

미래, 코코로, 린린이 활동을 종료하며 그룹 체리블렛이 7인조로 개편된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체리블렛이 7인조로 개편하고 새롭게 활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미래, 코코로, 린린과 논의 끝에 체리블렛 활동을 종료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며 "미래, 코코로. 린린은 당사와 대화를 나눈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7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체리블렛이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음악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월 데뷔한 체리블렛은 지난 5월 두 번째 싱글 'LOVE ADVENTURE'를 발표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 홈페이지에 남긴 글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체리블렛이 7인조로 개편하고 새롭게 활동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미래, 코코로, 린린과 논의 끝에 체리블렛 활동을 종료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체리블렛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입니다. 세 멤버는 당사와 대화를 나눈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7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체리블렛이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음악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체리블렛과 미래, 코코로, 린린의 앞날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