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 안산시체육회장 입후보자 공명선거 결의
안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 안산시체육회장 입후보자 공명선거 결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는 11일 ‘안산 와~스타디움’ 상황실에서 초대 민선 안산시체육회장 선거 입후보자와 함께 “안산시 체육 발전은 물론 화합을 위해 공정한 선거를 치뤄 루 있게 하자”는 결의를 다지는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오는 20일 치러지는 초대 민선 안산시체육회장 선거에는 송길선 전 안산시검도회장과 배정완 변호사, 박영진 전 국제로타리3750 안산지역대표 그리고 정용상 전 안산시체육회 상임부회장(기호 순) 등 4명이 입후보를 마쳤다.

체육회장 선거에 나서는 후보들은 공명선거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분위기 속에서 정정당당하게 경쟁할 것과 돈 선거 및 비방ㆍ흑색선전 등을 지양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학연은 물론 지연 등 연고주의에서 벗어나 공정한 경쟁을 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선거 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또 상대방을 음해하거나 사조직을 이용하지 않고 상대 후보자에 대한 존중과 예의를 지킬 것과 선거관리위의 결정 사항을 준수하는 등 시체육회장 선거 관리 규정 범위에서 선거운동을 함으로써 스포츠 분야의 선거가 다른 선거에 모범이 되고 시민으로부터 공감을 얻는 선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서약했다.

김영철 선거관리위원장은 “이번 약속은 본인과의 약속이자 후보자 간 약속임과 동시에 선거인 및 안산시민과의 약속”이라며 “안산시 체육 발전과 화합을 위해 결의 사항을 잘 지키고 선거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는 모범된 선거를 치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초대 민선 안산시체육회장 선출 선거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있는 와~스타디움 2층 기자실에서 진행된다. 안산=구재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