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공화당 변성근, “거짓 촛불이 망친 여주·양평 경제 살리겠다”
자유공화당 변성근, “거짓 촛불이 망친 여주·양평 경제 살리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유공화당 변성근 여주·양평 예비후보

자유공화당 변성근 여주·양평 예비후보는 6일 “거짓 촛불이 망친 여주·양평 경제를 살리겠다”고 밝혔다.

변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자유공화당은 지난 2일 태극기 우파 정당인 우리공화당과 자유통일당의 합당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면서 “이제 진정한 보수우파 정당의 대표가 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자유공화당 예비후보이자 보수우파 대표후보로서 미래통합당 후보들에게 제안한다”며 “더 이상 자유우파의 가치를 훼손하지 말고, 더 이상 상처받은 우파국민들의 마음에 아프게 하지 말고 대한민국과 여주·양평을 위해 자유공화당 변성근에게 양보해달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문재인 정권이 대한민국의 국민 그리고 서민경제를 위해서 한 일이 무엇이 있느냐,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3년도 안된 지금 여주와 양평 경제는 과연 어떠하냐”고 반문하며 “이제 더 이상 무능한 문재인 정권에 경제·교육·외교·국방을 맡기지 말자, 더 이상 무능한 집권여당에게 여주시와 양평군을 맡기지 말자”고 당부했다.

그는 여주·양평 발전을 위해 ▲유류세 폐지와 함께 법인세 인하 추진 ▲지역주민의 체육시설과 건강복지증진 시설 유치 ▲특화 미래산업 유치 등의 공약도 제시했다.

변 예비후보는 “중국 우한폐렴으로 인해 거짓 촛불 정권의 민낯은 드러났다. 더 이상 속으면 안된다”면서 “이제 억울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여주시민과 양평군민이 석방시켜드려야 한다. 박 (전) 대통령과 함께 위대한 여주시와 양평군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호소했다.

김재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영미 2020-03-08 22:40:23
여주양평변성근후보 님 이번에후보님말씀대로
여주양평이지역의숙원사업인수도권 규제가완화되어
더발전된여주양평을만들어주세요
가대하겠습니다

정경희 2020-03-08 19:21:07
미통당은 대놓고 좌클릭 하고 있다. 정통우파 자유공화당이 국회에 대거 입성해야 나라 구할 수 있다.

권도연 2020-03-08 11:16:31
우파정당은 이제 자유공화당밖에 없는거 같아요 미래통합당은 좌로좌로가고있네요 . 자유공화당 변성근후보님 녹색돌풍으로 총선에서 이기기 바랍니다 . 화이팅!!!!

윤기숙 2020-03-08 10:13:50
성실함의 대명사 변성근님! 꿈꿔왔던 양평의 모습을 실현해보시기 바랍니다.
우파가 변질돼가는 세상에서 자유우파를 튼튼하게 뿌리내릴 분입니다

이우석 2020-03-08 10:07:02
정말 이번 만큼은 진정성있는 보수 우파를 뽑아야 한다고 봅니다. 자유공화당 변성근 후보님을 적극 응원하고.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