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팟캐스트 시즌2 ‘이천통해쇼’ 10일 첫 방송
이천시 팟캐스트 시즌2 ‘이천통해쇼’ 10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시 통해쇼

이천시 홍보 팟캐스트 시즌2 ‘이천통해쇼’가 실생활과 연계한 민원 및 정책 소개로 돌아온다.

이천시 팟캐스트는 지난 2019년 시즌1 ‘안녕, 이천’으로 시작해 총 10편을 영상 및 오디오로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2020년 시즌2 ‘이천통해쇼는’ 총 26회 제작 예정이며 1회 20분씩 월 2회(금요일 오후1시)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2 ‘이천통해쇼‘는 담당공무원과 함께 민원의 발생에서 처리까지 소개하고 시기적절한 여행지, 축제, 체험 등을 소개한다. 또한 오디오와 함께 영상으로 제작해 보다 생생하게 ‘이천통해쇼’를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딱딱하지 않은 방송으로 듣다 보면 재밌게 20분이 지나갈 것이다.

이천시의 다양한 정책 및 정보를 듣고 싶다면 팟캐스트 방송 플랫폼인 팟빵(http://www.podbbang.com/ch/1773316)에서 ‘이천통해쇼’를 구독 후 청취하면 되고 눈으로 즐기고 싶다면 유튜브에 ‘이천통해쇼’를 검색해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이천통해쇼 방송에는 MC로 개그맨 최효종, 아나운서 김명지가 출연했으며 담당공무원으로 이천시청 도시개발과 조진만주무관이 출연해 제21대국회의원선거 안내와 역세권 내 초등학교 설립관련 민원에 대해 소개한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