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포스코건설,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_단지조감도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_단지조감도

포스코건설은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장안111-4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했다고 12일 밝혔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코로나19 영향 속에서 안전을 우선하고자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분양에 나서고 있다. 사이버 견본주택에는 실제 건립세대를 촬영한 VR 영상과 단지 안내 영상, 입지 및 현장 스케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테리어를 비롯해 마감재 리스트, 옵션 선택사항 등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항목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내용까지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공개된다.

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고객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일대일 상담과 궁금증이 다른 고객 맞춤형 상담을 위한 전화상담도 운영할 방침이다. 포스코건설은 오는 18일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견본주택 내부를 자세히 둘러보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청약 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22일 1순위, 23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오는 29일 당첨자 발표 이후 5월18일부터 22일까지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한편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총 666세대 중 475세대가 일반에 공급되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36~84㎡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타입별로 대형 드레스룸과 붙박이장(유상), 워크인 수납장 등의 특화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포스코건설만의 스마트홈 시스템 ‘아이큐텍(AiQ?TECH)’이 적용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여건을 제공한다. 또 도보 2분 거리에 영화초등학교가 위치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장안구청, 재래시장, 대형마트, 영화관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수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