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당선자에 듣는다] 민주당 서갑 김교흥 "지역 경제만큼은 반드시 살려내겠습니다"
[화제의 당선자에 듣는다] 민주당 서갑 김교흥 "지역 경제만큼은 반드시 살려내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인천시민 여러분. 서구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 서구갑 국회의원 당선자 김교흥입니다. 일하고 싶은 일념으로 12년간 늘 주민의 곁을 지켜왔습니다.

김교흥의 진심을 알아봐 주시고 코로나19 상황에도 투표장에 나와 힘을 모아주신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더 큰 힘과 능력으로 우리 서구를 발전시키고, 코로나19 위기를 성공적으로 극복해 민생 경제를 빠르게 회복시키라는 지역 주민 여러분의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승리의 기쁨보다 준엄한 민심의 목소리를 무겁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성원에 어긋나지 않게 정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서구는 일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선거기간 내내 서구의 힘! 일 잘하는 김교흥이 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그 약속 그대로, 바쁜 정치, 일하는 정치하겠습니다.

발전 없는 지역의 현실에 눈물을 훔치고, 해결되지 않은 지역 현안에 당당함을 느껴야만 했던 주민 여러분의 눈물을 닦아 드리겠습니다.

제가 선거 과정에서 주민께 약속한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 사업 및 지하도로 개통 등은 쇠락하는 원도심을 발전시키고 서구 미래 100년을 견인해 나갈 새로운 성장 동력입니다. 원도심과 신도심 간의 불균형 해소를 최대 과제로 삼고 기존에 없던 그야말로 혁신적인 ‘혁신도시 모델’로 원도심 재생을 풀어내겠습니다.

가정중앙시장역을 중심으로 한 음식 문화의 거리조성과 석남권역 트리플 중심 문화의 거리 조성 등으로 지역 경제만큼은 반드시 살려내겠습니다. 어렵고 힘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