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안산상록을 당선자
[당선소감]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안산상록을 당선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살기 좋은 안산, 더 좋은 대한민국을 위해 저 김철민을 선택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선거과정에 의견과 입장은 다르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후보들께도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4년 동안 안산발전을 위해 신안산선 착공에 이어 장하역 신설,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 등 모두는 시민들과 함께 이뤄낸 성과입니다.

제가 시작한 이런 일들을 제 손으로 꼭 마무리하겠다는 다짐도 스스로 했습니다.

다행히 저를 선택해 주셔서 제가 안산을 위해 더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4년 시민 여러분이 더 행복하고 더 편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안산선 2024년 개통과 성공적인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 그리고 동네 곳곳에 주차공간 확충, 체육문화센터, 예술도서관, 학교 체육관 등 차질없이 완료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고 철저히 점검하겠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이번 선거에서도 어김없이 비방과 흑색선전이 등장했습니다.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행태는 이제 없어져야 할 구태입니다.

그리고 이번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국민들은 정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알 수 있었습니다.

투표 한번 잘하는 것이 당장 우리의 삶을 바꿀 수는 없지만, 결정적인 순간 많은 것을 좌우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부터 또다시 더욱 겸손하게 시민 여러분을 섬기고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그리고 더 듣고 더 뛰는 김철민이 되겠습니다.

안산=구재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