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정일우X강지영X이학주, 봄날의 솜사탕 같은 로맨스 케미
'야식남녀' 정일우X강지영X이학주, 봄날의 솜사탕 같은 로맨스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식남녀' 메인 포스터. 헬로콘텐츠, SMC
'야식남녀' 메인 포스터. 헬로콘텐츠, SMC

'야식남녀'가 봄날의 솜사탕 같은 로맨스 케미가 만발한 메인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닫힌 마음도 바로 열 것만 같은 정일우-강지영-이학주의 다정한 미소가 예비 시청자들을 끌어당긴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극본 박승혜 연출 송지원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의 메인 포스터엔 야식 힐링 셰프 박진성(정일우), 열혈 피디 김아진(강지영), 잘 나가는 천재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의 설렘을 자아내는 밝고 산뜻한 케미가 가득하다. 사실 이들의 삶이 이미지처럼 유쾌한 것만은 아니다. 진성은 갑작스럽게 닥친 개인사로, 아진은 만년 계약직의 불안한 미래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태완은 남모를 아픔으로 고민하고 때론 힘겨워한다. 하지만 긍정의 힘으로 포기하지 않고, 좌절보단 희망을 꿈꾸는 세 사람은 긴장을 덜어내고 서로에게 편하게 기대고 있다. 이렇게 받은 마음의 안정과 위로는 걱정도, 시름도 잊게 해준다. 그렇게 조금씩 자신도 모르게 사랑의 감정도 쌓아가게 된다.

그러나 마냥 달달할 것 같은 이들의 로맨스는 진성이 감춘 비밀로 인해 예측 할 수 없는 경로로 빠져들 예정. TV프로그램 '야식남녀'의 호스트 셰프를 구한다는 아진의 말에 오디션에 참가하는 진성은 말 못할 특별한 비밀을 숨긴 채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된다. 그로 인해 경로를 이탈하게 된 이들의 삼각 로맨스는 어디로 향할까. 어디로 터질지 모르는 예측 불가 로맨스가 이제껏 맛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오랜만에 편안한 복장으로 카메라 앞에서 뭉친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애드리브와 리액션마저 찰떡이라는 이들의 호흡은 포스터 촬영장에서도 반짝반짝 빛났다. 어떤 포즈를 취해도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였다. 메인 포스터의 테마와 딱 맞아떨어진 이미지가 나올 수 있었던 이유였다.

제작진은 "각자 뚜렷한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이 만나 만들어내는 경쾌하고 따뜻한 에너지를 포스터에 담아냈다. 진성의 특별한 비밀이 무엇일지, 이들의 삼각 로맨스를 어디로 이끌고 갈지 오는 5월 25일 첫 방송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진성, 아진, 태완의 알고보니 경로이탈 로맨스 '야식남녀'는 오는 25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15 00:39:38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강지영양!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대 연기예술학과에서 공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윤진한 2020-05-15 00:38:26
영어.컴퓨터.인성품이 까다롭지만, 복학할 능력이 되면, 복학해서 남은 학업 마쳐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저는 성균관대 출신인데,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 성균관대(한국 최고대학)에서 연기예술을 공부한 강지영양의 연기력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문학작품을 연기로 이야기 하는 연기예술인!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