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현대무용 콘서트 '바디콘서트' 개최
고양문화재단, 현대무용 콘서트 '바디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하2. 현대무용은 어렵다 선입견을 날릴 힙한 현대무용 콘서트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바디콘서트 Body Concert3

고양문화재단은 오는 29~30일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새라새 ON 시리즈 3번째 작품으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바디콘서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라새 ON 시리즈’는 ‘새롭고도 새로운’이라는 의미를 지닌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펼쳐지는 소극장 공연 특유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기획브랜드다. 연극, 무용, 전통예술, 재즈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만날 수 있다.

음악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몸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바디콘서트’는 안무가 김보람이 무용수로서 한번은 춤추고 싶었던 곡들을 골라 안무를 완성했다.

2010년 초연 이후 국내외 무대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 작품으로 ‘현대무용 입문서’라 불리기도 한다.

이번에는 ‘생활 속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객석 띄어 앉기로 진행되는 등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예매는 고양문화재단, 인터파크티켓, 네이버예약 등에서 가능하다. 입장가격은 전석 3만원으로, 20~40% 할인이 가능한 새라새 ON 패키지 할인, 전석 1만5천 원에 관람이 가능한 청소년 ON 패스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고양=유제원ㆍ김민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