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공약이행률 50%
최용덕 동두천시장 공약이행률 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 7기 최용덕 동두천시장 공약 이행률이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동두천시에 따르면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 및 2020년 현안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최용덕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국장, 담당관,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공약사항 28건 및 현안사업 30건에 대한 추진상황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전흥식 기획감사담당관은 총괄 보고를 통해 28개 공약사항 중 14건을 완료, 공약이행률이 50%에 달한다고 보고했다.

또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실시한 ‘2020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우수등급(A)을 받았고 공약 및 현안사업 44건은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완료된 14개 공약사업은 걸산마을 행복학습관 건립, 봉양IC 진입도로 확장공사, 어린이집 및 경로당 공기청정기 임대료 지원, 노인복지관 토요일 시설개방,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 개발 등이다.

현재 진행 중인 44개 공약 및 현안사업은 국가산업단지 확대개발, 국가유공자를 위한 보훈회관 건립, 큰시장 공영주차장 조성, 행복드림센터 조성,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 개발, 장애인스포츠센터 조성, 복합문화커뮤니티 건립, 송내지구 주차장 조성사업, 대형자동차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이다.

최용덕 시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업진행에 어려움이 있지만 시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동두천=송진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