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주)메쉬코리아 부릉...배달 이륜차 사고 감소 위한 협약 체결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주)메쉬코리아 부릉...배달 이륜차 사고 감소 위한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본부장 조정권)는 최근 ㈜메쉬코리아 본사에서 ‘배달 이륜차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메쉬코리아 부릉(대표 유정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이륜차 교통사망사고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가운데 공단 경기북부본부는 ㈜메쉬코리아 부릉 측에 이륜차 교통사고의 위험성 및 사고현황, 교통안전영상 등의 교육 자료를 제공하고, 라이더 전용 어플을 통한 안전운전과 관련된 교통법규 상식, 개정 및 신설된 법령을 공유하는 등 배달 라이더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또한 공단 경기북부본부는 교통안전을 위한 이륜차 안전모(50개)와 이륜차 후부반사지(100장)를 고양시에 위치한 부릉 경기북부 스테이션 배달 운전자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조정권 본부장은 “배달문화가 확산되면서 이륜차 교통사고 사망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이번 협약 체결은 이륜차 교통안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사고발생 현황, 사고영상자료 등을 통한 교육 실시로 이륜차 교통사고의 사망자 감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휘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