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와 ‘경기도 랜선여행’ 떠나요
에이핑크와 ‘경기도 랜선여행’ 떠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돌투어 스틸컷(쁘띠프랑스 전경)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해 경기도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경기관광공사는 7일부터 에이핑크의 경기도 여행기 ‘내 아이돌이 설계해준 특별한 여행루트’(내돌투어2)를 카카오M과 함께 매주 선보인다. 이번 콘텐츠에서 에이핑크는 경기도 곳곳을 여행하며 데뷔 10주년 기념달력을 위한 사진 촬영에 나선다. 경기 서부권 7개 시(부천, 화성, 안산, 평택, 시흥, 김포, 광명)를 중심으로 12곳의 경기도 여행지에서 멤버들의 다양한 체험과 인생샷 촬영이 이어질 예정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힐링투어’, ‘아트투어’, ‘유명 스팟투어’, ‘전통투어’ 등 각자의 취향이 담긴 여행코스를 가이드한다. 특히 영상을 통한 ‘랜선여행(온라인으로 하는 여행)’으로 보는 이들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시리즈로 7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업로드 된다. 전 세계 약 2천4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과 경기관광공사의 ‘체크인경기’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K-pop(케이팝)은 대표 한류 콘텐츠로 아이돌 뮤직비디오와 화보 촬영지가 팬들의 성지이자 여행목적지가 되고 있다”며 “해외 팬들에겐 경기도를 알리고, 국내 팬들에겐 대리만족으로 추후 방문을 이끌어낼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내돌투어 스틸컷
▲ 내돌투어 스틸컷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