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소하2동-정가네 한식부페, 나눔협약 체결
광명시 소하2동-정가네 한식부페, 나눔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情)가네 한식부페(대표 정정임)’가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명시 제공

광명시 소하2동 행정복지센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지역 내 위치한 ‘정(情)가네 한식부페(대표 정정임)’와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정(情)가네 한식부페는 앞으로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게 월1회(20명) 식사를 제공하기로 했으며,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식사지원이 필요한 대상자를 추천하고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서로 협조하고 공유하기로 했다.

정정임 대표는 “막연히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방법을 몰랐었다”며 “이번 협약이 좋은 기회인만큼 열심히 봉사하고 지원도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운주 소하2동장은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역복지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정가네 한식부페’를 비롯해 ‘상상초월(대표 변재수)’, ‘병천아우내장터순대(대표 황양구)’ 등 3개 나눔 업체와 함께 진행하던 ‘한끼나눔 찬찬찬’ 외식지원 사업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오는 14일부터는 비대면 포장배달사업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광명=김용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