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플러스(PS Plus)’ 8월 무료 게임은?…오늘(28일)부터 다운
‘플스 플러스(PS Plus)’ 8월 무료 게임은?…오늘(28일)부터 다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 Plus' 8월 무료 게임. 공식 트위터
'PS Plus' 8월 무료 게임. 공식 트위터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SIEK)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lay station Plus, 이하 ’PS PLUS‘)’의 8월 무료 게임이 28일 공개됐다.

이날 SIEK 측은 공식 SNS와 를 통해 ‘플스 플러스’의 8월 무료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와 ‘Fall Guys: Ultimate Knockout’(이하 ‘폴 가이즈’)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의 리마스터 작품으로, 텍스처 해상도와 렌더링, 애니메이션, 음향 등이 현 세대에 맞게 개선됐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세상을 구하려는 제141기동부대 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FPS(1인칭 슈팅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는 오늘(28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음 달 4일 발매되는 ‘폴 가이즈’가 8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폴 가이즈’는 마지막 한 명이 남을 때까지 60인의 경쟁자들과 싸우는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이다.

SIEK 관계자는 “이번 ‘PS PLUS’ 8월 무료 게임 ‘PS PLUS’ 10주년을 기념해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신작 게임들을 제공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많은 분이 ‘PS PLUS’ 10주년을 기억해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