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창립 50주년 맞아 비젼 선포식
한샘 창립 50주년 맞아 비젼 선포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9일 한샘 창립 50주년 비전선포식에서 강승수 회장 비전 선포식을 하고 있다.

창립 50주년을 맞은 9일 ㈜한샘이 서울 마포구 상암사옥에서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영진과 협력사 대표 일부만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 선포식에서 한샘은 지난 5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50년에 새롭게 도전하는 시작을 알렸다.

강승수 회장은 “한샘이 도약할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도전정신과 차별화된 전략이었다”며 자본금 200만원과 7평 매장으로 출발한 한샘의 시작을 언급한 뒤 “성공을 위한 필수조건은 자본과 규모가 아니라 미래에 대한 꿈과 열망, 도전 등이라는 사실을 한샘은 증명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의 성공은 이제 역사의 한 부분이 됐다”며 “창립 50주년을 맞는 오늘은 국내 최고의 한샘에서 세계 최강의 한샘으로 도전하는 역사적인 날”이라고 강조했다.

강 회장은 미래 중장기 목표로 ▲국내시장 마켓쉐어 확대 ▲리하우스의 세계화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 등에 대해 설명한 뒤 세계 최고를 위한 핵심역량으로 ▲디자인 ▲디지털 ▲인재육성 등 세 가지를 꼽았다.

그러면서 “동북아를 넘어 세계 소비자를 위한 주거문화를 만들고 홈인테리어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며 “모든 성장의 핵심은 인재 육성에 있으며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한샘의 핵심가치인 ▲고객감동 ▲미래창조 ▲세계최고 ▲인재육성 ▲상생추구에 대한 설명을 통해 “집을 세상에서 가장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곳으로 만들어 고객의 건강과 화목, 성공을 추구하는 한샘 고객가치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변함없는 우리의 최우선 가치”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선 유공자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안산=구재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