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제일건설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 분양
파주 제일건설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감도

제일건설㈜는 파주시 운정신도시3지구 A5블록에 들어서는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 견본주택을 오픈,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청약 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이며, 정당 계약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무주택자의 경우 주택담보대출비율을 최대 70%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1주택 이상을 소유한 사람도 청약 1순위 자격이 부여되며, 기존 주택 당첨 여부 및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전용 85㎡ 이하 분양물량의 60%를 추첨제로 공급해 가점이 낮은 20~30대 실수요자들도 기회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로 합리적인 분양가도 기대할 수 있으며,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는 지하 2층, 지상 28층, 24개 동, 1천926가구 대단지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ㆍ74ㆍ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타입 별 가구수는 ▲59㎡ 796가구 ▲74㎡A 90 가구 ▲74㎡B 223가구 ▲84㎡B 817가구다.

단지는 바로 앞 초ㆍ중교와 유치원 부지가 있고, 지산초, 한가람중, 지산고 등 주변에 학교가 많아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단지 주변 상업시설도 계획돼 있어 운정신도시3지구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이마트(파주점), 홈플러스(파주운정점) 등 1ㆍ2지구의 생활인프라까지 공유할 수 있다. 운정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 주변에 공원이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파주로, 경의로 등을 통한 단지 진ㆍ출입이 쉽고, 자유로, 제2자유로는 물론 경의중앙선 운정역, 금릉역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오는 2023년 GTX-A(수도권광역급행철도)노선, 다음달 서울~문산고속도로개통등 예정돼 있어 교통환경이 뛰어나다. 대학병원과 의료연구센터, 의료바이오기업 등이 조성되는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사업과 운정테크노밸리 사업 등 개발호재가 많다.

단지내 수영장이 조성되는 아파트인 데다 다목적체육관,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의 스포츠시설, 사우나시설 등으로 입주민의 건강도 신경 썼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한 경우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