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 파주시 4급 서기관
[새얼굴] 파주시 4급 서기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준국장
김영준국장

■ 김영준 파주시 복지정책국장

김영준 파주시 홍보담당관(57)이 4일 시 복지정책국장으로 승진 임명됐다. 1991년 공직에 첫발을 내 딛은 이래 자치행정과장, 기업지원과장 등을 역임했다. 지방재정 조기집행 등으로 모범공무원표창을 받았다. 홍보담당관 때 시 정책을 유튜브로 제작하는 등 정책홍보 다양화에 기여 호평을 받았다. 김영준 국장은 “복지정책을 잘 살펴 어려운 시기 소외되는 시민들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김현철소장
김현철소장

 

■ 김현철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소장

김현철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장(58)이 4일 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으로 승진 임명됐다. 1987년 공직에 임용된 이래 산림농지과장, 파평면장 등 두루 역임했다. 장단콩웰빙마루사업 등 농업인 복지증진시책 등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김현철 소장은 “뉴노멀 시대 농업인들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온라인을 통한 농업정책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 허순무단장
허순무단장

 

■ 허순무 파주시 환경수도사업단장

허순무 파주시 파주읍장(59)이 4일 환경수도사업단장에 승진 임명됐다. 1992년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이래 환경보전과장, 환경시설과장 등을 역임했다. 폐수종말처리시설 설치운영사업 등 환경분야 정책에 정통하다. 허 단장은 “ 현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파주환경순환센터 완료 등 시민을 위한 핵심 환경정책 등을 차질없이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파주= 김요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