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위드 더 스타' 우승자 안혜상 '댄싱9' 등장…열정+섹시 삼바 무대
'댄싱 위드 더 스타' 우승자 안혜상 '댄싱9' 등장…열정+섹시 삼바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댄싱9 안혜상, Mnet '댄싱9' 시즌2 캡처
'댄싱9 안혜상'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 우승자 안혜상이 '댄싱9'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댄싱9' 시즌2 2회에는 안혜상이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11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1'에서 문희준 파트너로 우승을 차지했던 안혜상은 이날 방송에서 남다른 실력을 과시했다.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해 이봉주와 함께 4강까지 진출한 최수정은 이날 방송에서 안혜상과 맞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모두 삼바를 선택해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안혜상은 유연한 몸놀림과 표정 연기, 뛰어난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안혜상은 레드윙즈로부터 선택을 받는 데 성공했지만 최수정은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댄싱9 안혜상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댄싱9 안혜상, 실력 여전하네요", "댄싱9 안혜상, 정말 멋진 무대였다", "댄싱9 안혜상, 더 예뻐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댄싱9'은 2013년 첫 선을 보인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스트리트·현대무용·한국무용·발레·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국적·성별·연령을 뛰어넘어 하나 되는 무대를 만들어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2' 마스터로는 레드윙즈 박지우·우현영·이민우·하휘동이 출연하며 블루아이 마스터로는 박지은·이용우·박재범·김수로가 투입됐다. 우승팀에는 총 5억 원 상당의 우승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