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기리보이 기현…환상적인 하모니 러브봉 ‘팔베개’ 들어보니 대박!
소유 기리보이 기현…환상적인 하모니 러브봉 ‘팔베개’ 들어보니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개, 유튜브 캡처

소유 기리보이 기현…로맨틱한 러브송 ‘팔베개’ 공개   “썸 이을 대박 곡!”

시스타의 소유, 래퍼 기리보이, , Mnet ‘노머시(NO.MERCY)’의 기현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인 노래 ‘팔베개’를 공개했다.

15일 정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유·기리보이·기현이 호흡을 맞춘 ‘팔베개’의 음원과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유와 기리보이, 기현이 아늑한 침실을 배경으로 침대와 의자, 소파에 각각 앉아 ‘팔베개’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정기고와 ‘썸’, 어반자카파와 ‘틈’을 발표한 바 있는 소유는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중심을 잡고 기리보이는 깔끔한 랩으로, 기현은 따뜻한 보컬로 달콤한 하모니를 이룬다.

소유와 기리보이, 기현이 함께한 이번 디지털 싱글 ‘팔베개’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설렘을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로 담아낸 달달한 사랑 노래다.

특히 ‘스르르 잠이 온다. 그대가 해준 팔베개’라는 노랫말은 달콤한 하모니만큼이나 달달하게 느껴진다.

‘노머시’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현재 Mnet에서 방영 중이다.

노머시의 기현은 이미 방송을 통해 “스타쉽의 보컬리스트 계보를 이을 것”이란 평을 얻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 기리보이 기현, ‘썸’ 처럼 대박 날 듯”, “소유 기리보이 기현, 목소리 조화 좋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노래 은근 중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는 지난해 정기고와 발표한 음원 ‘썸’으로 한 달 이상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정자연기자

사진=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개, 유튜브 캡처

소유 기리보이 기현 소유 기리보이 기현 소유 기리보이 기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