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모바일 외화예금도 동시 실시, 환율우대 최대 50% 제공
[서울=경기일보/민현배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15일부터 3월말까지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 200명을 추첨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며, 이 통장에서 입·출금되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 없이 환율우대를 최대 50%까지 제공한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거래, 자산 보유실적 등에 따라 선착순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외화 입·출금 시 금액, 횟수에 관계없이 80%의 환율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8월 선보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금액 제한 없이 총 11개국 통화까지 거래 가능한 상품이다. 

해외주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이 가입하는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통장 하나로 해외상장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으며,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겸비한 일석이조의 상품으로 시장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18년 무술년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환테크 관련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