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서진 "장윤정, 생명의 은인"…왜?
'비디오스타' 박서진 "장윤정, 생명의 은인"…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 방송 캡처. MBC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 방송 캡처. MBC
가수 박서진이 장윤정이 잊을 수 없는 은인임을 밝혔다.

25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한가위 흥탄소년단 특집! 꺾어야 사는 남자들'편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트로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박서진은 "어렸을 때 집안 사정이 어려웠고, 심지어 부모님의 건강도 좋지 않으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박서진은 장윤정과 한 방송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그는 "방송 후 프로그램 작가에게 계좌 번호를 묻는 전화가 걸려오더니, 그 후 장윤정의 이름으로 거액이 입금되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서진은 "장윤정 선배님 덕분에 부모님 건강이 많이 좋아지셨다"고 지금까지 말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트로트 가수 데뷔에 성공한 현상은, 지난 8월 미모의 기상캐스터 이현승과 결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결혼식 5일 후 진행된 녹화에서, 비디오스타 때문에 신혼여행도 가지 못했다고 밝히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현상은 신혼집을 구하러 다니면서 ‘한 평’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되었다고 말하며, 결국 신혼집을 구하지 못해 아내의 자취방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다고 밝혀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선규는 자신의 전공을 살린 특별한 행사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낮은 인지도 때문에 "노래할 때보다 성 상담할 때 관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규는 비뇨기과 전문의의 면모를 뽐내며 비디오스타 MC들의 의학 궁금증 해결에 나섰다. 이에 MC 박나래는 가장 큰 관심을 보이며 평소 맹신하던 ‘야관문 주’의 효과에 대해 질문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선규는 비뇨기과 의사답게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 박나래를 비롯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비디오스타'는 오늘(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