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함께육아 실천 캠페인 진행
문화 건강·의학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함께육아 실천 캠페인 진행

지난 22일 수원메쎄에서 열린 함께육아 실천 캠페인에서 대학생 단체 활동가 탑어스가 ‘같이하는 함께육아, 가치있는 행복육아’를 주제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가 지난 22일 수원메쎄에서 열린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여, ‘같이하는 함께육아, 가치있는 행복육아’를 주제로 함께육아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협의체인 ‘경기 저출생 극복 사회연대회의’ 참여기관 중 경기일보, 경인일보, 중부일보가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9월26일 세계피임의 날과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올바른 성건강을 알리고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육아를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캠페인에선 박람회 참여자에게 성건강수첩, 물티슈, 임산부 뱃지 등의 홍보물품을 배부했으며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소속 대학생 활동단체 ‘탑 어스’도 캠페인에 함께해 함께육아를 적극 홍보했다.

또한, 지회는 26일 올해 세계피임의 날 슬로건인 ‘사랑해? 피임해!’를 활용해 임신·출산 종합 안내포털 러브플랜 안내 X배너를 가족보건의원 내에 설치, 내원객들에게 기념품을 배부한다.

장성근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장은 “사회연대회의 참여기관 중 언론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지역주민들에게 함께육아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었다”며 “협회에선 올바른 피임과 임신 관련한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성건강을 알리는 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은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