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유튜브 채널 '퍼니점', 새 콘텐츠 '댕냥식탁' 런칭
경기일보 유튜브 채널 '퍼니점', 새 콘텐츠 '댕냥식탁'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일보의 예능 유튜브 채널 '퍼니점'에서 펫푸드 레시피를 다루는 새 콘텐츠를 런칭한다.

펫푸드 전문가가 만드는 수제간식 레시피 콘텐츠 '댕냥식탁'이 4일 오후 5시 경기일보의 예능 채널 '퍼니점'에 처음 업로드됐다. 러닝타임은 5분 이내다.

'댕냥식탁'은 약 511만 반려동물 보유 가구를 위한 콘텐츠로, 유튜브 인기 카테고리인 '쿡방'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재미와 정보까지 섭렵한다.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점 '톰리프'도 '댕냥식탁'과 함께 한다.

강아지, 고양이 등 자신의 반려동물을 위해 수제간식을 만들 수 있는 '홈쿡' 레시피 정보를 메인으로 하는 '댕냥식탁'은 실제 반려동물이 간식을 먹는 모습도 함께 공개해 시각적·청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기존의 펫푸드와는 다른 이색적인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전문가를 섭외하는 한편, 시각적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반려동물의 제보 영상도 담을 예정이다.

경기일보 방송팀 이아영 PD는 "'댕냥식탁'은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콘텐츠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기획했다"며 "나만의 레시피나 귀여운 먹방 영상이 있다면 제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영준 기자

 


관련기사
[영상] [댕냥식탁] 초보자도 OK~ 반려동물 수제간식 | No.01 연어키슈 피로한 우리집 댕냥이를 위한 영양만점 수제간식!댕냥식탁 첫 번째 콘텐츠, 연어키슈 레시피를 경기일보가 대공개합니다. 이번주 주제는 오메가3가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 제거에도 효과적인 연어키슈입니다. 맛도 잡고 건강도 잡는 영양만점 수제간식으로 우리집 강아지, 고양이 영양소를 보충해 주세요. 반려동물 수제간식 전문가가 알려주는 간단 레시피 보고 이번 주말에 집에서 따라해 보세요! [재료] 연어 50g, 표고버섯 5g, 사과 20g, 달걀 2개, 올리브오일 1ts, 우유 2TS, 파프리카 7g, 파슬리 조금, 쌀가루 70g,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